|
여수시육아종합지원센터, 하나은행과 함께하는 어린이 경제뮤지컬 진행 어린이 510명 참여… 저축·소비·나눔 배우는 경제 뮤지컬 성황 【베이비뉴스 이유주 기자】
여수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하나은행과 함께 어린이들에게 저축·소비·나눔 등 올바른 경제습관을 길러주기 위한 어린이 경제 뮤지컬을 진행했다. ⓒ여수시육아종합지원센터
여수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하나은행과 함께 어린이들에게 저축·소비·나눔 등 올바른 경제습관을 길러주기 위한 어린이 경제 뮤지컬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.
이번 공연에는 유아 510명이 참여해 관람했으며, 큰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.
하나은행에서는 어린이에게 친숙한 ‘재크와 콩나무’를 모티브로 해 저축‧소비‧나눔의 올바른 경제습관을 뮤지컬 형식으로 자연스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도록 도왔다.
유아와 함께 참여한 보육교직원은 “이번 뮤지컬을 통해서 우리 아이들의 경제 관념을 심어 줄 수 있었고 저금에 대해 다시 한번 알게 되는 좋은 기회였다”며 “아이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잭과 콩나무를 바탕으로 한 친숙한 내용이라서 아이들이 뮤지컬 내용을 빨리 이해하여 경제 개념에 대해 재미있게 받아드릴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”라고 소감을 전했다.
여수시육아종합지원센터 성연정 센터장은 "유아들이 일상생활에서 저축-소비 나눔을 통한 올바른 경제습관을 기르고 경제적 성장에 도움이 되는 문화예술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"이라며, "앞으로도 영유아와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”고 전했다.
여수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하나은행과 함께 어린이들에게 저축·소비·나눔 등 올바른 경제습관을 길러주기 위한 어린이 경제 뮤지컬을 진행했다. ⓒ여수시육아종합지원센터
【Copyrightsⓒ베이비뉴스 pr@ibabynews.com】
출처 : 베이비뉴스(https://www.ibabynews.com) |